[영상뉴스]신민아, 41회 청룡영화상 '제2 천우희' 될까?
연예X가궁금해┃12월11일 개최 청룡 전망…치열한 경쟁 예상 감독상·남우주연상·각본상
입력 : 2020-12-05 00:30:00 수정 : 2020-12-05 00:30:00
 
[뉴스토마토 김재범·김보선 기자] ●●'연예 X가 궁금해'는 연예계에서 벌어지고 있는 이슈, 그 이슈 가운데 이니셜로 등장하는 'X'에 대해서 대중문화전문 김재범 기자가 집중 분석해 드립니다. 뉴스토마토 유튜브 채널 에서 다시 보실 수 있습니다. 
 
제41회 청룡영화상이 다음주(12월11일) 개최됩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고 하는데요, 물론 관중은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 대중문화전문 김재범 기자 연결해 들어봅니다. 
 
-제41회 청룡영화상 준비 어떻게 돼 가고 있나요?
 
-올해도 여러 부문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겠죠. 저희도 오늘 예측을 해볼텐데. 단순히 인기만 높다고 수상하는 게 아니라서 예상밖의 결과들도 나오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를 보니까 시상이 총 18개 부문이더라고요. 이 중에서 올해, 예상을 넘어선 결과는 어떤 부문으로 보세요?  
 
-‘여우주연상’도 청룡영화상에서 손꼽히는 기대 부문 아니겠습니까. 올해의 청룡의 여신은 누구로 예측하세요?
 
-그럼 주요 상들 대부분 훑어 보셨는데요. 최고상인 작품상 안물어 볼 수 없겠습니다. 어떤 상을 수상작으로 보세요?
 
-결과 기대해보겠습니다. 지금까지 제41회 청룡영화상 미리보기 김재범 기자와 함께했습니다.
 
※인터뷰의 저작권은 뉴스토마토에 있습니다. 인용보도 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텍스트는 실제 방송 내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보다 정확한 내용은 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재범·김보선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