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고장난 론’ 외 4편
2021-10-29 16:01:36 2021-10-29 16:01:36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혹평과 호평의 경계선에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던 의 다시 박스오피스 정상으로 복귀했다. 아이맥스에 대한 기대감과 만족감 그리고 주연 배우 티모시 살라메에 대한 굳건한 팬덤이 흥행 역주행을 일궈놓은 듯하다. 하지만 개봉 4주차에 접어들게 된 베놈2’의 흥행력도 만만치 않을 전망이다. 안티 히어로에 대한 소비가 어느 정도일지 가늠하기 힘들었지만 베놈2’ 흥행에 따라 앞으로 이어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속 빌런 단독 무비 제작에도 탄력이 붙을 전망이다. 이외에 애니메이션 고장난 론과 레오 카락스 감독의 아네트그리고 장기 흥행 중인 보이스등이 박스오피스 TOP5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물론 다음 주 주말이면 마블 신작 이터널스가 개봉한다. 박스오피스가 크게 요동칠 전망이다. (29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주연: 티모시 살라메,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감독: 드니 빌뇌브
개봉: 10 20
누적 관객 수: 518989
 
10191, 아트레이데스 가문의 후계자인 폴(티모시 샬라메)은 시공을 초월한 존재이자 전 우주를 구원할 예지된 자의 운명을 타고났다. 그리고 어떤 계시처럼 매일 꿈에서 아라키스 행성에 있는 한 여인을 만난다. 모래언덕을 뜻하는 ''이라 불리는 아라키스는 물 한 방울 없는 사막이지만 우주에서 가장 비싼 물질인 신성한 환각제 스파이스의 유일한 생산지로 이를 차지하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다. 황제의 명령으로 폴과 아트레이데스 가문은 죽음이 기다리는 아라키스로 향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아이맥스가 완성도의 열쇠는 결코 아니다
토마토 별점: ★☆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
 
주연: 톰 하디, 미셸 윌리엄스, 우디 해럴슨
감독: 앤디 서키스
개봉: 10 13
누적 관객 수: 178971
 
‘베놈’과 완벽한 파트너가 된에디 브록’(톰 하디) 앞에클리터스 캐서디’(우디 해럴슨)카니지로 등장, 앞으로 닥칠 대혼돈의 세상을 예고한다. 대혼돈의 시대가 시작되고, 악을 악으로 처단할 것인가.
 
토마토 추천평: 광란과 폭격의 액션+코미디
토마토 별점: ★★★
 
 
고장난 론
 
감독: 사라 스미스, -필리프 바인, 옥타비오 E. 로드리게즈
개봉: 10 27
누적 관객 수: 24355
 
비봇을 갖는 것이 유일한 소원인 소심한 소년바니에게도 드디어이라는 비봇이 생겼다. 그러나 첨단 디지털 기능과 소셜 미디어로 연결된 다른 비봇들과는 달리, 네트워크 접속이 불가능한 고장난 ''. 자유분방하고 엉뚱한 ''으로 인해 벌어지는 엉망진창, 스릴 넘치는 모험을 함께하며 '바니'는 진실한 우정이 무엇인지 점점 깨닫게 되는데.
 
토마토 추천평: 정말 감동적이라고 생각해?
토마토 별점: ★★
 
 
아네트
 
주연: 아담 드라이버, 마리옹 꼬띠아르, 사이몬 헬버그
감독: 레오 카락스
개봉: 10 27
누적 관객 수: 1460
 
예술가들의 도시 LA, 오페라 가수 ’(마리옹 꼬띠아르)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아담 드라이버)는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린다. 함께 인생을 노래하는 두 사람에게 무대는 계속되지만, 그곳엔 빛과 어둠이 함께한다.
 
토마토 추천평: 레오 카락스 영화 가운데 가장 쉽다.
토마토 별점: ★
 
 
보이스
 
주연: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감독: 김선, 김곡
개봉: 9 15
누적 관객 수: 1399362
 
부산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한 통. 보이스피싱 전화로 인해 딸의 병원비부터 아파트 중도금까지, 당일 현장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목숨 같은 돈을 잃게 된다. 현장작업반장인 전직형사 서준(변요한)은 가족과 동료들의 돈 30억을 되찾기 위해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중국에 위치한 본거지 콜센터 잠입에 성공한 서준, 개인정보확보, 기획실 대본입고, 인출책 섭외, 환전소 작업, 대규모 콜센터까지. 체계적으로 조직화된 보이스피싱의 스케일에 놀라는데.
 
토마토 추천평: 과정은 아주 흥미진진하다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