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잇츠스킨 '유브이 어웨이'로 자외선 차단제도 골라쓰자
2011-06-15 10:16:00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유혜진기자] 잇츠스킨(대표이사 임병철)은 서머 솔루션 ‘유브이 어웨이’ 라인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브이 어웨이’는 자신의 피부과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과 미백 효과까지 생각한다면 ‘3PLUS 선블럭’을 선택하면 좋다.
 
우수한 자외선 차단 성분이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피부를 보호해주며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탄력있고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 준다.
 
야외 스포츠나 외부 활동이 많다면 강력한 이중 자외선 차단 효과에 땀과 물에 쉽게 지워지지 않는 ‘퍼펙트 선블럭’을 추천한다.
 
사계절 내내 피부 자극이 적은 포뮬라로 자외선으로부터 부드럽게 피부를 보호하고 싶다면 ‘마일드 선블록’을 선택하면 된다.
 
끈적임과 번들거림 없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싶다면 ‘화이트 선밀크’를 선택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끈적임없이 매끈하고 투명하게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화이트 비비 선밤’도 준비했다.
 
적당량의 내용물을 취한 후 얼굴 전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발라주면 된다.
 
또 메이크업 효과와 함께 수시로 덧발라 빈틈없이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면 ‘그라인딩 선파우더’에 주목하면 된다.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덧발라도 뭉침없이 화사하고 생기 있는 자외선 차단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핑크베이지와 내츄럴베이지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퍼프를 이용하여 얼굴 전체에 펴바르면 된다.
 
이와 함께 잇츠스킨은 온라인 단독으로 기존 선블럭 제품 4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할인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까지 계속된다.
 
 
 
뉴스토마토 유혜진 기자 violetwitch@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