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여행도 가고, 공연도 보고"
온라인몰, 문화패키지 상품 내놔
2008-11-21 18:32:24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이주영기자] 온라인쇼핑몰이 여행상품과 공연상품을 함께 판매하는 문화 패키지를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
 
21일 인터넷쇼핑몰 인터파크투어(www.interparktour.co.kr)는 다음달 21일까지 국내 6성급 호텔과 유명 공연을 묶어 최대 49%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그동안 온라인 예약사이트 판매를 꺼렸던 파크하얏트 호텔·W 워커힐 호텔 등 유명 호텔들이 참여했다는 점이 눈에 띈다.
초대형 서커스 공연인 '태양의 서커스 알레그리아' 2인 관람권과 파크하얏트 1박 이용권의 경우 평일·주말 관계없이 정상가보다 30%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W워커힐 호텔 패키지 상품의 경우도 33%~49%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아차산 전망이 보이는 방과 서커스 공연 2인 관람권을 23만3058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옥션(tour.auction.co.kr)에서도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공연 중인 인기 뮤지컬 티켓을 호텔·왕복 항공권과 함께 패키지로 판매한다.
 
국내에서는 보기 어려운 브로드웨이 인기뮤지컬 위키드(Wicked)를 비롯해 인어공주, 시카고,헤어스프레이 등 현재 브로드웨이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가운데 선택이 가능하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마케팅팀장은 "자유여행이 증가하면서 공연관람을 목적으로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불경기라는 상황에 맞게 공연과 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 패키지상품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이주영 기자 shalaka@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