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겨울방학 학습전략 라이브 설명회 개최
2014-12-12 15:17:29 2014-12-12 15:17:29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비상교육(100220)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겨울방학 동안 중학생들이 올바른 학습전략을 세울 수 있게  '겨울방학 학습전략 라이브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22~23일 저녁 7시부터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에서 첫날에는 '특목고 합격의 키(KEY), 학생부 관리 전략'과 '겨울방학 사회·과학 공부전략'을 주제로, 둘째날인 23일에는 '겨울방학 국어·영어·수학 공부전략'을 주제로 수박씨닷컴 과목별 인기강사들이 강연을 진행한다.
 
주제별 설명회가 끝나면 진학문제, 학습법 등에 대한 고민 상담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수박씨닷컴은 라이브 설명회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수강 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설명회 시작 1일 전과 당일 1시간 전에 수강 알람 SMS를 발송해준다. 또한 설명회에서 듣고 싶은 주제나 평소 궁금했던 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서울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설명회는 지방 학생들이 참여하기가 어려워 온라인 설명회를 열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온라인이지만 실시간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제겅=비상교육)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