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내츄럴엔도텍 "면역엔 웰뮨" 이벤트
2015-01-14 14:49:58 2015-01-14 14:49:58
[뉴스토마토 최원석기자] 내츄럴엔도텍이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면역엔 웰뮨 새해 면역 받으세요' 건강 캠페인을 전개한다.
 
슬로건은 고객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새해 인사를 나누듯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친근하게 알리기 위한 취지다.
  
(사진제공=내츄럴엔도텍)
웰뮨 공식 블로그에서는 면역 건강 캠페인의 일환으로 '웰뮨 광고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강남역, 삼성역, 양재역 등 서울 주요 지하철 역이나 버스 정류장에 있는 웰뮨 광고를 찍은 후, 웰뮨 공식 블로그(www.wellmune.co.kr)에 인증샷과 함께 가족의 새해 건강을 희망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20명에게는 면역 증강 파트너 면역엔글루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진희 내츄럴엔도텍 마케팅 팀장은 "고객들의 건강한 새해를 기원하고 면역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2015년에는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의 체험 기회 확대를 통해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웰뮨은 빵 효모에서 추출한 효모 베타글루칸으로, 면역력을 증강시켜주는 베타글루칸의 함량이 약 90%에 달해 버섯, 귀리보다 약 5배에서 40배 높다.
 
그는 "웰뮨은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 발생자 수를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인체시험에서 확인됐다"며 "긴장감, 우울함, 분노, 피로감, 활력 등을 개선해 피로 해소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