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비상교육 수박씨닷컴, 모바일 소통 확대..SNS 채널 오픈
2015-02-13 11:32:20 2015-02-13 11:32:20
[뉴스토마토 박남숙기자] 비상교육(100220)의 중학생 대상 인터넷강의사이트 ‘수박씨닷컴(www.soobakc.com)'이 청소년들과의 모바일 소통을 늘리기 위해 ’다음카카오‘의 유무선 통합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수박씨닷컴은 새로 개설한 ‘수박씨닷컴 카카오스토리 채널’이 중학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청소년의 교육·문화·생활을 위한 소통 창구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박씨닷컴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하면 수박씨 강좌나 이벤트 소식은 물론, 학습·진로·입시 등에 관한 최신 교육정보와 청소년의 관심을 끄는 일상적인 소식에 이르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수박씨닷컴은 모바일 채널 개설을 기념해 다음달 17일까지 구독 신청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펼친다.
  
‘수박씨닷컴 카카오스토리 채널’을 구독한 후, 수박씨닷컴 웹사이트를 방문해 본인의 카스 이름과 수박씨닷컴 카카오스토리 채널에서 다뤘으면 하는 소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너스캐시 3만점(5명), 비상교육 교재 무료 쿠폰(10명), 도넛 간식(30명), 바나나맛 우유(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수박씨닷컴 관계자는 “스마트폰과 SNS를 즐기는 청소년이 늘어난 만큼 모바일 상에서의 소통이 매우 중요해졌다”며, “수박씨닷컴은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를 높이기 위한 온라인강의 서비스 외에, 앞으로 지속적으로 청소년들과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미지 제공=비상교육)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