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콘, 정규앨범 타이틀곡은 '왜 또'
2015-12-18 13:09:17 2015-12-18 13:09:17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그룹 아이콘이 신곡 '왜 또'를 발매를 앞둔 정규앨범의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멤버 비아이와 바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왜 또'는 오는 24일 발매되는 아이콘의 정규앨범에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로 수록된다. '왜 또'는 강렬하고 신나는 록 성향의 곡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노래다.
 
아이콘은 애초 지난 14일 정규앨범을 발표할 계획이었다. 하지만 팀의 리더 비아이가 앨범 작업 막바지에 '왜 또'를 완성시켰고, 이 곡을 싣기 위해 앨범 발매를 연기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이 곡을 접한 뒤 단일 타이틀곡으로 제작될 예정이었던 앨범 계획을 더블 타이틀곡을 싣는 것으로 변경했다"며 "앨범 발표를 10일이나 연기하며 뮤직비디오를 꼭 찍고 싶어할 만큼 정성을 담은 곡"이라고 전했다.
 
현재 아이콘은 서울 모처에서 '왜 또'의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 중이며, 바아이와 바비는 정규앨범 발매에 앞서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아이콘은 지난 9월 감성적인 리듬의 '취향저격'으로 데뷔한 이후 10월 느린 템포의 힙합곡인 '리듬 타', 지난달 슬로우곡 '지못미'를 순차적으로 발표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했다. 또 멜론 뮤직어워드와 2015 MAMA에서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그룹 아이콘이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