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몬스타엑스, 미니 3집 발매…타이틀곡은 '걸어'
2016-05-17 12:48:25 2016-05-17 12:48:25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몬스타엑스는 18일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더 클랜 파트.1 로스트(THE CLAN Part.1 LOST)를 내놓는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2.5부작 대형 프로젝트인 '더 클랜' 시리즈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라며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트랩, 팝, EDM, 컨템포러리 알앤비 등 블랙 뮤직의 특성을 담은 이 앨범을 통해 멤버들의 역량을 강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걸어(All In)'는 파워풀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힙합곡이다. 가사에는 "너를 가지기 위해 내 모든 걸 걸겠다"는 저돌적인 사랑법에 대한 이야기가 담겼다. 몬스타엑스는 인상적인 펀치라인, 로맨틱한 멜로디, 직설적인 노랫말 등을 통해 곡의 역동적인 느낌을 표현해냈다. 악동뮤지션의 '얼음들', 2NE1의 '컴백홈'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동글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걸어'의 뮤직비디오에는 가슴에 아픔을 품고사는 이들의 에피소드가 담겼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에는 지난 9일 선공개된 '엑스 걸'(Ex Gilr)을 비롯해 힙합과 EDM이 결합된 장르의 노래인 '네게만 집착해', 청량한 분위기의 '반칙이야', 밴드 사운드와 빈티지한 감성의 조화가 인상적인 '백설탕' 등 총 6곡이 수록된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그룹 몬스타엑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