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글로비스, 대학생 홍보대사 ‘영글로비스’ 모집
취재, 영상, 아나운서, 디자인 등 총 4개 분야 모집
2017-01-18 09:43:04 2017-01-18 09:43:04
현대글로비스(086280)가 18일부터 자사 대학생 홍보대사인 ‘영글로비스’ 5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영글로비스는 현대글로비스가 젊은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현대글로비스는 물류 및 유통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에게 산업현장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 및 산업 기반 콘텐츠 제작, 각종 홍보와 봉사활동을 통해 창의적 역량 개발을 돕는다는 취지로 지난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다. 
 
영글로비스 5기는 현대글로비스와 관련 산업, 영글로비스 활동에 흥미가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취재, 영상, 아나운서, 디자인 등 총 4개 부분이다. 
 
지원서는 영글로비스 블로그(http://young.glovis.ne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다음달 8일까지 이메일(sns@glovis.net)로 제출하면 된다. 
 
현대글로비스는 영글로비스 5기 전원에게 소정의 장학금과 취재비를 지급한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포상 및 현대글로비스 대졸 공채 신입사원 입사 지원 시 우대 혜택, 현대자동차그룹 ‘해피무브 글로벌 청년봉사단’의 동행 취재 기회도 제공한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영글로비스 5기에게 현대글로비스 및 물류·유통 관련 취재 기회는 물론 다양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젊은 세대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콘텐츠를 활용해 대중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글로비스가 18일부터 자사 대학생 홍보대사인 ‘영글로비스(Young GLOVIS)’ 5기를 모집한다. 사진/현대글로비스
 
김영택 기자 ykim98@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