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바르게 건강과 감량을 잡는 다이어트 방법
2017-01-19 15:44:38 2017-01-19 15:44:38
[뉴스토마토 강명연기자] 새해가 시작되면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돌입한다. 운동이나 식단 등 신경써야 할 것들이 많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운동량과 식단을 조절하는 게 쉽지 않다. 무작정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자신에게 맞지 않는 방법으로 감량실패와 건강에 문제를 일으키는 경우도 적지 않아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이목을 끌고 있다. 
 
체계적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새롭게 출범한,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건강도 관리하며 효과적으로 다이어트할 수 있는 체온 상승 관리를 진행한다. 체온이 올라가면서 몸의 순환이 원활해지고 독소를 제거할 수 있다. 개인마다 다른 비만의 원인을 알고 그를 해결하기 때문에 효과적인 체중감소와 더불어 셀룰라이트 감소, 몸매라인 관리에도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몸이 차가워지면 생리불순, 손발 시림 증상과 함께 피부가 거칠어지고 아랫배 특히 똥배의 원인이 된다. 하체비만, 하체부종 옆구리살 전신비만을 유발하며 우울증, 정신건강, 부부생활도 소원해질 수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에서는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이러한 문제점을 개선해주기 때문에 감량은 물론 건강까지 함께 관리할 수 있어 단기 다이어트로도 호응이 좋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어깨통증, 산후통, 골반 틀어짐으로 인한 허리통증에도 효과적이다. 모든 여성의 병은 자궁에서부터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성 건강과 다이어트, 피부관리 등 여성의 아름다움까지 책임지고 있다. 신부관리, 웨딩케어를 하는 예비신부들도 많이 찾고 있고 산전, 산후관리를 하는 여성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체온을 올리면 면역력 증강과 함께 순환과 균형을 이루고, 요요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는 데 효과적”이라고 전했다.
 
여성 최고의 관리실로 새롭게 태어난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골반관리, 피부관리, 산전/산후관리, 하체관리, 하체비만관리, 신부관리, 복부관리, 소아비만관리, 키성장 관리까지 가능하다.
 
디에뜨샵 다이어트 대전점은 인바디 측정 후 정확한 상담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일부 프로그램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