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미야코리아 R8, 성능과 사양 높인 전자담배로 론칭돼
2017-02-24 13:50:09 2017-02-24 13:50:09
기존 제품의 오래된 버전을 대체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이 새로운 버전의 설계로 구성되어 재출시 되기도 한다. 고객의 요구사항이나 제품 사용 시 쓰임새에 비해 불필요했던 성능이나 불만족스러웠던 기능의 문제점을 토대로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이다. 더욱 새롭고 다양한 기능을 가지는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는 제품들은 성능과 사양을 높여 출시되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가 있다. 이처럼 제품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제품의 최적화된 성능은 제품 구매 시 실속성을 따져보았을 때 가장 고려되는 중요한 요인이다.
 
이에 라미야코리아의 제품 R8 역시 사용자의 편의성 및 실용성을 고려해 성능과 사양을 높여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됐다. R8은 강화유리의 약 150배 이상의 충격도를 지니고 전기 절연성, 내충격성, 내열성, 내후성 등의 특징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제작돼 견고한 외장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멀티 버튼으로 사용객에게 사용 동작, 잠금설정 및 해제, 공급 전압 조정과 관련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해당 제품은 사용 흡입 횟수 및 배터리 소모량 체크가 가능하다. 하루 동안 사용으로 인한 소모된 배터리 소모량을 간편하고 쉽게 확인할 수 있어, 충전 시기를 제때 확인 가능하다. 또한, 사용 흡입 횟수 기능을 통해 그 날의 흡연 목표나 매주 목표를 하향 조정하여 사용자 본인이 느끼는 적합한 수준의 흡연량을 조절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이 있다.
 
자체의 기술과 생산력으로 세계 최고의 안전 제품에 도전하는 R8은 최근 생산하는 제품을 한 번 더 업그레이드하여 안정성과 실용성을 단단하게 구축한 성능을 탑재해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R8에서는 카토마이저의 입부리를 분리형으로 교체하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변경하여 위생적인 관리를 더했다. 또한, 액상과 코일이 바로 닿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난 세라믹 코일로 탄 맛을 잡고 두 배 길어진 배터리 수명을 선보였다. 이처럼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구축한 R8은 업그레이드된 3.0버전으로 최적화된 성능을 토대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용 정보 및 전국 판매처는 라미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