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NH농협카드, 자동차보험료 캐시백 이벤트 실시
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2017-03-22 14:33:03 2017-03-22 14:33:03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NH농협카드가 신용카드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는 22일 신용카드로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3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올해 12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대상 보험은 동부화재 다이렉트·KB손해보험 매직카 다이렉트·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등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NH농협카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차 보험료! NH농협카드로 결제하고, 캐시백 받자!'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자동차 보험에 가입한 뒤,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3만원 캐시백이 제공된다.
  
또한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교환 2만원 할인권·에어컨·히터 필터 1만원 할인권·부동액 1만원 할인권 등 차량 관리를 위한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캐시백과 쿠폰 제공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인터넷 홈페이지와 카드고객행복센터 및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손해보험업종 카드 결제에 대해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H농협카드가 신용카드를 통해 자동차 보험료를 결제하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