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성인 여드름 치료, 플라스마로 피부관리하자
2017-03-23 14:36:20 2017-03-23 14:36:20
'청춘의 심볼'이라 일컬어지는 여드름. 이 여드름이 최근 사춘기가 아닌 성인들 사이에서도 발생빈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여드름 환자 10명 중 6~7명은 복합적인 여드름이 혼재된 경우가 많은데 이를 손으로 짜거나 올바르지 못한 방법으로 대처할 시, 여기저기 움푹 파인 여드름흉터가 남아 화장으로도 가려지지 않고 자연 복원도 불가능해 골칫거리로 남게 된다.
 
여드름 및 습진이나 아토피와 같은 피부질환은 증상이 반복적으로 나타나 증상이 심화되는 경우로 꽤나 개선이 어려운 피부질환인데 이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물질로는 플라스마가 있다.
 
플라스마(플라즈마)는 여드름, 아토피 및 피부질환 치료에 효과적이어서 피부질환 환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플라즈마는 물리적, 화학적 작용이 동시에 일어나 효과적으로 피부의 유해균을 살균하고 콜라겐과 단백질 형성을 촉진시켜 피부재생에도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물질이다. 또한 피부에 조사될 시 자극이 적어 흉터를 남기지 않을뿐더러 빠른 회복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해당 물질을 저온으로 결합한 가정용 피부 관리기기 플라베네가 소비자들에게 인기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 제품은 미세한 크기의 플라즈마 이온이 피부에 에너지를 전달해 각질, 피지, 모공에 의한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 개선, 탄력 증진 및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플라즈마 홈케어 제품인 플라베네는 피부 임상과학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 개선 효과를 측정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몰, 종합쇼핑몰,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민감성 피부와 안티에이징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는 해당 제품은 시리얼 넘버 발급을 통해 철저한 AS관리와 2주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을 해주는 2주 책임환불제를 통해 고객들의 신뢰를 높여오고 있는 제품이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