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안전하고 빠른 코성형, 미스코 시술 인기
2017-03-24 09:00:00 2017-03-24 09:00:00
길었던 겨울이 끝나가고 봄이 왔다. 봄 취업시즌이 다가오며 미뤄두었던 미용에 신경을 쓰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한때는 취업성형이 유행이었지만 최근에는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확실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쁘띠성형에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성형수술보다 리스크가 적은 시술로 눈길을 돌리는 현상인데 이는 수술에 대한 부담감, 부작용에 대한 불안, 비용적으로 더 경제적인 방법을 찾는 소비 심리가 적용된 자연스러운 현상이다. 시술을 통해 성형의 효과를 얻고, 부담은 덜어내고자 하는 것이다.
 
특히, 인상변화가 큰 부위인 코를 개선하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코가 예쁘고 균형미가 있어야 세련된 첫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필러 시술을 이용해 코를 디자인하는 쁘띠성형이 크게 유행했었지만 코를 정교하게 디자인 할 수 없고 지속기간이 짧아 반복적으로 시술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최근엔 이를 개선한 쁘띠성형인 미스코가 등장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스코는 필러 시술의 간편함과 성형수술의 장점을 골고루 채운 방법이다. 절개 없이 주사만으로 진행되는 시술로 코의 높이와 각도 조절은 물론, 코의 넓이, 휜 코, 비대칭 문제까지 다양한 형태에 적용이 가능하다.
 
어떻게 주사 시술만으로 다양한 형태의 코를 정교하게 디자인할 수 있는 것일까.
 
리버스클리닉에 따르면 미스코는 안전성을 검증 받은 실로 이를 필요 부위에 주입하는 방법으로 절개 없이도 코를 정교하게 디자인 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다.
 
스캐폴더 실은 지난 60년 간 여러 수술에 활용된 안전한 소재이며 식약청의 안전성을 검증 받은 100%단백질 실로 인체에 자연스럽게 녹아 흡수되어 안전하다.
 
미스코는 약 10~30분의 시술 시간을 가지며 크림 마취를 통해 간편하게 진행된다. 간편한 시술인 만큼 즉각적인 일상복귀와 생활이 가능해 취업 준비생, 직장인들이 쉽게 시술 받을 수 있다.
 
리버스클리닉은 "미스코는 안전하고 간편한 방법으로 진행되는 시술이지만 이를 정교하게 디자인하는 감각과 풍부한 시술 경험을 가진 곳에서 시술 받는 것이 높은 만족도로 이어진다"라고 전했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