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건강미의 상징 힙업성형, 자가지방이식도 안전한 방법을 선택해야
2017-04-19 15:01:34 2017-04-19 15:01:34
점차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올수록 몸매관리에 열을 올리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이전에 여성들이 추구하는 몸매는 마른 몸매를 원했다면, 최근 각광받고 있는 몸매는 건강미가 넘치는 몸매다. 탄탄한 허벅지와 애플힙으로 불리는 엉덩이가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열을 내서 하체 운동을 하고 있다.
 
하지만, 하체운동으로 애플힙을 만드는 일은 단기간에 이루어지지 않고, 각고의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애플힙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은 힙업성형에 관심을 갖게 된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힙업성형은 다양한 방법으로 애플힙을 만들 수 있지만, 만족도가 높은 방법은 자가지방이식이다. 자신의 불필요한 지방을 엉덩이에 주입함으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단순한 자가지방이식만으로는 힙업의 효과를 느끼기는 어렵다. 보형물이식과 자가지방이식이 적절하게 병합이 되어야 효과적인 힙업을 느낄 수 있으며, 이는 숙련된 전문의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
 
에이치비성형외가 의료진은 “ 힙업성형 중 자가지방이식이 안전한 편이나 환자의 엉덩이 상태에 따라 수술법이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전문 의료진과 꼼꼼하고 충분한 상담을 거쳐 본인과 가장 적절한 엉덩이수술방법을 선택 해야 한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전하고 효과적인 힙업성형이 이루어지기 위해선 의료진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해당 병원의 체계적인 사후관리가 제공되고 있는지, 힙업성형을 위한 특수한 기기가 마련되어 있는지를 꼼꼼하게 따져야한다” 라고 덧붙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