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본격 여름맞이! 지방흡입 똑똑하게 비교해보세요
2017-05-19 17:59:06 2017-05-19 17:59:06
본격적인 여름철이 시작됐다. 노출의 계절을 맞아 우리는 얼굴은 물론이고 허벅지, 복부, 팔뚝 등 몸매에도 여름을 맞이할 준비를 한다.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가 물론 가장 건강하겠지만 단시간에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바디성형인 지방흡입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지방흡입은 일반적으로 상복부, 하복부, 러브핸들, 허벅지, 팔뚝, 브래지어라인 등 고민이 많은 부위를 위주로 시술하지만 과하게 통통한 얼굴이나 특별히 지방이 발달된 부위에 개인별 맞춤형으로 수술이 진행되기도 한다. 체내에 과하게 축적되어 있는 지방을 특수 캐뉼라를 이용, 흡입 및 제거해 줌으로써 매끄럽고 탄탄한 몸매를 가꿀 수 있으며 지방세포 개수 자체를 줄여주기 때문에 오랜 기간 몸매 교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지방흡입 수술은 신체의 부위마다 지방층의 특성이 다른 것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함께 신체적 균형을 고려해 신중하게 이뤄지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지방흡입 수술은 수술 자체보다 적절한 사후관리로 셀룰라이트 뭉침이나 피부 탄력 저하 등을 예방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광주 지방흡입 전문 교토성형외과 김병묵 대표 원장은 “지방흡입 시술은 몸 전체적인 부분에 시술이 들어가는 수술이기 때문에 부작용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제대로 된 수술을 받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가격뿐만 아니라 충분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지, 수술후기, 사후관리 등 다양한 요인을 확인한 후 현명하게 병원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 교토성형외과는 지방흡입수술 외에도 눈성형, 코성형, 가슴성형, 모발이식 등을 중점적으로 진료하는 330평 규모의 최신 설비와 안전설비를 갖춘 광주 최대 규모로 6월 26일 확장이전 할 예정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