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Beauty through science 2017 이영대 원장 참석
2017-06-22 17:43:18 2017-06-22 17:43:18
메가성형외과 이영대원장은 ‘Beauty through science 2017 이하 BTS’ 에 참석해 가슴성형을 포함한 미용성형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6월초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BTS가 열렸다. 이 자리는 세계 각국 다양한 분야의 성형외과 권위자들이 참석하여 다양한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올해는 메가성형외과 이영대 원장도 참석했다. 이영대 원장은 국내 가슴성형의 권위자로써 모티바 보형물의 국내 최초 임상 경험과 다양한 학회 활동, 강연 등을 통해서 국내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의료진이다.
 
또한, 가슴성형 보형물 제조사로 유명한 앨러간, 유로실리콘 등의 임상 키닥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가슴성형 분야 세계적인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는 퍼 헤든 (Dr. Per Heden)이 대표 의료진으로 몸 담고 있는 유럽 최대규모의 성형외과인 아카데미클리켄(AKADEMIKLINIKEN)을 방문하여 가슴성형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와 정보들을 공유하는 의미 깊은 시간도 가졌다고 한다.
 
이영대 원장은 “세계적인 성형외과 권위자들과 다양한 임상 노하우에 대한 지식을 교류하는 시간이 되었고, 최신 가슴성형 트렌드와 가슴성형 분야 유명 의료진 들과 의학적 교류를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또한“ 수술 기법만이 아닌 모티바, 마이크로텍스쳐 등 다양한 가슴성형 보형물 들의 과학적 분석 및 접근이 흥미로웠다”고 전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