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현대차투자증권, 사명 변경 기념 특판 상품 2종 출시
'목표전환 자문형 랩'·'MMW형 CMA' 출시
2017-07-04 09:35:42 2017-07-04 09:35:42
[뉴스토마토 권준상기자] 현대차투자증권은 사명 변경과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투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하여 ‘목표전환 자문형 랩’과 ‘MMW형 CMA’ 상품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첫 번째 상품은 ‘The H 아데나 목표전환 자문형 랩어카운트’ 상품이다. 고수익 추구 고객을 타깃으로 증시 상승기에 단기간 예금금리보다 높고 빠른 수익 달성을 목표로 하는 상품이다. 목표 수익률은 5%로 목표 수익률 달성 시 해지되는 구조이며, 자문을 제공하는 아데나투자자문은 계량분석 및 패러다임 분석을 통해 종목발굴을 해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고, 기본전략은 낮은 변동성과 수익을 합성한 ‘Balanced Portfolio’이다.
 
두 번째 상품은 단기금융상품인 ‘MMW형 CMA’다. 저위험 성향 고객을 타깃으로 기존 CMA RP, MMF와 더불어 추가 단기금융상품인 MMW 출시를 통해 개인단기자금을 확보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 단기금융상품은 적합한 투자 대상을 찾지 못했거나 최근 많이 오른 증시가 부담스럽다면, 단기적으로 쉬어가면서 투자타이밍을 모색할 때 효과적인 상품이다. MMW(Money Market Wrap)형 CMA는 한국증권금융(신용등급 AAA)의 예수금과 콜자금 등에 투자해 일임방식으로 운용되는 상품이며 이자와 세금을 매일 정산해 재투자가 되기 때문에 일복리 효과가 있다. 현대차투자증권은 사명변경에 따른 특판 이벤트로 9월말까지 MMW형 CMA에 가입하는 개인에게 500억원 한도로 연 1.32%(세전)의 금리를 제공하기로 했다.
 
현대차투자증권 금융전략본부장 정상근 전무는 “이번 사명변경에 맞춰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며 “고수익을 원하는 투자자의 경우에는 목표전환 자문형랩에, 안정적이고 단기투자상품을 원하는 경우에는 MMW형 CMA에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가입은 현대차투자증권 영업점을 통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현대차투자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현대차투자증권
 
권준상 기자 kwanjj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