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여름 휴가 시즌 바디라인을 위한 가슴확대수술, ‘모티바 가슴성형’
2017-07-21 11:15:31 2017-07-21 11:15:31
여성의 신체 중 가슴은 여성미를 드러낼 수 있는 부위다. 날씬한 허리 라인에 탄력 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히는데,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슴 수술을 고민중인 여성들이 늘고 있다.
 
가슴을 확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의 방법이 있지만 현재 유행 보다는 볼륨감 있게 체형을 살려주면서 자신감과 만족감을 높여줄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 가슴 보형물은 과거에 비해 종류도 다양해지고, 수술 방법에 따라 결과나 만족도를 좌지우지 할 수 있어 경험이 많은 전문의와 충분히 협의한 후 결정해야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그 중 모티바 보형물은 아시아인들의 몸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보형물로써 서 있을때나 누워 있을때도 자연스러운 모양과 촉감을 자랑한다. 마이크로 텍스쳐보다 표면 입자가 고운 나노 텍스쳐로 더욱 부드럽고 탄력있는 보형물로 부작용 확률이 낮아 선호되고 있는 가슴확대수술이다.
 
모티바가슴성형 후에는 탄성중합체의 Progressive Gel 결합으로 본인 가슴처럼 자세에 따라 자연스럽게 모양이 변화하며 소금이나 설탕 등의 불필요한 이물질로 인한 유전적 알러지 반응으로부터 자유롭다. 또한, 모든 모티바보형물에는 고유식별장치가 내장되어 분실되거나 기록이 사라질 위험없이 보형물의 확인이 가능하며 기존 가슴수술 보다 더욱 작은 절개로도 수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췄다.
 
모티바공식지정병원 바탕성형외과 한승범 원장은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위해서는 Full HD 내시경 가슴확대수술을 통해 섬세한 박리로 출혈과 구형구축의 가능성을 최소화하길 권장한다.”며 “바탕성형외과에서는 환자의 상태를 정확히 분석하여 모양에 따른 분류, 높이에 따른 분류 등으로 최적의 보형물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가슴성형을 위해 병원을 찾는 이들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FDA 승인 정품 보형물을사용하는 병원인지, 수술 후 관리 프로그램은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모티바공식지정병원 바탕성형외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표전화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