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케이블TV VOD, '안녕! 괴발개발 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 진행
2017-07-25 10:44:57 2017-07-26 09:43:19
[뉴스토마토 신건기자] 케이블TV VOD는 서울·경기 등 수도권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를 대상으로 “‘안녕! 괴발개발’보고 직업체험 하러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블TV VOD에서 21일부터 8월3일 사이 ‘안녕! 괴발개발’ VOD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다.
 
사진/'케이블TV VOD' 제공
 
케이블TV VOD는 이벤트 응모자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 등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 입장권 2매(보호자 1매+어린이 1매)를 증정한다. 또 어린이체험관을 방문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안녕! 괴발개발’의 캐릭터 상품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8월10일이며, 입장권은 8월19일에 사용할 수 있다.
 
이영환 케이블TV VOD 마케팅국 국장은 “어린 자녀를 둔 케이블TV VOD 고객들이 아이들과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키즈 고객이 보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키즈 미디어 스튜디오’는 케이블TV VOD와 한국잡월드가 업무 협약을 맺고, 경기도 분당 한국잡월드 어린이체험관에 오픈한 직업체험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인기 애니메이션에 아동이 직접 참여해 목소리 및 효과음을 입히며 성우와 음향감독 등의 직업체험을 할 수 있다.
 
신건 기자 helloge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