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올레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통큰 혜택열전
2017-11-25 09:00:00 2017-11-25 09:00:00
요즘 현대인들의 소비는 알뜰을 넘어서 스마트한 소비행동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인터넷과 휴대폰을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을 한 눈에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LG, SK, KT 인터넷 통신사는 기가인터넷 설치를 하고자 하는 신규가입자 유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는 각 통신사별 인터넷TV결합상품 종류 중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결합할인을 받고자 3사 통신사를 모두 비교하여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을 활용해 통신비를 절약하고자 인터넷가입사이트에 주목한다.
 
2년연속 한국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주)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LG, SK, KT 인터넷요금 할인은 물론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는 신규가입자는 본사가 아닌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인터넷가입 현금지급과 관련해 불법업체도 성행하고 있어 단순히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과장광고 의심이 가는 업체는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선정할 때는 LG, SK, KT 인터넷가입공식 대리점(센터) 사업자등록증 및 유선통신 서비스 판매점 사전승낙서 확인을 기본적으로 해보아야 한다. 또한, 인터넷설치 현금사은품은 단통법 기준 상품권을 포함한 최대 35만원을 준수하는 업체를 이용해야 안전하게 인터넷가입 현금사은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LG, SK, KT 인터넷신청 시 결합할인 혜택 비교는 인터넷가입을 이용하는 사용자의 상황과 환경 조건에 따라서 인터넷가입 추천 받아 설치해야 인터넷 3년 약정의 총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이다. TV인터넷결합상품은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휴대폰 요금제가 높거나 가족 구성원의 휴대폰 결합 회선수가 많으면 많을수록 인터넷요금과 휴대폰요금 할인을 최대 50% 이상 받을 수 있게 된다.
 
통신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사용자의 통신비를 절약해줄 수 있는 방향으로 인터넷가입 상담을 해주는 업체가 드물어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이라는 것만을 강조해 현혹한 뒤 100메가 인터넷 속도를 이용해도 충분한 소비자에게 기가인터넷 속도를 권유하며 가입할 것을 유도하는 등 사기수법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소비자 입장에서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는 LG, SK, KT 인터넷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할 것을 권장한다”고 조언했다.
 
전국 LGU+, SK브로드밴드, 올레KT 인터넷신청설치비교사이트 (주)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설치 현금지급에 대한 안정성과 1:1 맞춤형 최저 요금설계 컨설팅에 대한 전문성으로 온라인 인터넷가입 대상을 수상받은 업체이다.
 
주택, 아파트, 원룸 인터넷가입신청 시 업계 단독으로 인터넷설치비용을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인터넷가입 혜택 상담은 (주)인터넷서포터 대표번호 또는 문의게시판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