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 국내 첫 IFC몰 팝업 스토어 입점
2017-11-28 16:54:52 2017-11-28 16:54:52
태국을 대표하는 웰빙 뷰티 브랜드 ‘사바이아롬’(Sabai-arom)이 지난 28일 여의도 IFC몰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바이아롬’은 자연과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태국의 전통적인 생활방식에 착안, 자연 그대로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제시하는 태국의 대표 웰빙 뷰티 브랜드다. 제품은 태국 현지의 과일, 꽃, 식물과 같은 내추럴 성분을 토대로 생산된 11가지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다. 힐링 바디 케어 아이템을 주력으로 스크럽, 핸드, 바디 각각의 로션과 크림, 바디&헤어 미스트 등의 제품이 대표적이다.
 
팝업 매장은 태국 웰빙 뷰티 브랜드에 걸맞는 그린 톤을 배경으로 100% 식물성 성분의 각종 생화 식물들이 어우러진 ‘자연 친화적인 어반 슬로우 라이프 스타일 컨셉’의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태국 브랜드 특유의 아이덴티티와 힐링 컨셉을 드러내기 위하여 소품 하나하나에도 디테일을 살려 방문하는 것만으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자연친화적 공간을 마련했다.
 
팝업 스토어에는 브랜드 스테디셀러 및 주력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자유롭게 테스터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사람이 덜 붐비는 시간대에 방문할 경우 전문 카운셀러의 상담에 따른 바디 컨디션 및 본인의 취향을 고려한 제품 테스터와 프라이빗 핸드 마사지 서비스 등의 ‘맞춤 힐링 바디 케어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에 한해 스페셜 이벤트가 마련됐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사바이아롬 시그니처 라인인 ‘자스민 리츄얼 핸드크림(10g)’이 제공된다. 매장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IFC몰 팝업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소진 시 마감되니 태국의 웰빙 라이프를 바라는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방문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IFC몰 팝업 스토어는 28일부터 내년 2018년 2월 26일까지 약 3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