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자연스러운 얼굴, 입술성형으로 미모에 조화를 더하다
2017-11-29 11:48:42 2017-11-29 11:48:42
아름답고 싶은 것은 남녀노소를 구분하지 않고 누구나 가진 자연스러운 본능이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아름다움을 위해 운동, 피부관리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지만 빠르고 효과적으로 외적인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는 성형수술을 선호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아름다움을 위해 성형수술을 한 사실이 너무 티가 많이 나는 것은 오히려 ‘강남언니’와 같은 부담스러운 외모로 비춰지는 것이 현재의 성형실태. 성형기술의 발달함에 따라 조금만 관심을 두고 찾아보면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질 수 있는 다양한 수술방법이 있다.
 
특히 자연스러움이 강조되는 수술 종류로는 ‘입술성형’이 으뜸으로 꼽힌다. 입술 성형의 경우 입 주변의 살성이 약하고 민감한 조직이기 때문에 섬세한 시술이 요구될 뿐 아니라, 말을 하거나 음식을 섭취할 때, 미소를 지을 때 등 움직임이 가장 많이 부위이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수밖에 없다.
 
입술성형은 입술확대, 입술축소, 커튼라인제거, 큐피트라인생성, M라인생성, 입술흉터제거, 비대칭 교정, 입술꼭지 및 입술 골 성형 등 종류가 다양하다. 수술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입술 성형을 고민하는 이에게는 타고난 것처럼 자연스러운 얼굴을 만들 수 있는 수술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다는 것이 장점이다.
 
에이치비성형외과 의료진은 “수술 종류가 다양하다는 것은 그만큼 입술의 모양이나 형태가 다양하다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형태가 어떤지 정확하게 확인해서 그에 알맞은 수술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말하며, “사용빈도가 많은 피부인 만큼 영구적 효과를 위해 사후관리 시스템이 확실하게 되어 있는 병원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조언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