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펀드슈퍼마켓, 삼성자산운용과 '삼성솔루션' 서비스 제공
2017-12-21 10:55:08 2017-12-21 10:55:08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펀드슈퍼마켓을 운영하는 펀드온라인코리아는 삼성자산운용과 제휴해 맞춤형 자산관리 펀드플랫폼 '삼성솔루션'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솔루션'은 은퇴 및 노후대비, 주택마련, 결혼 및 교육자금 마련, 교육자금 등 투자자 개인별 재무목표에 맞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개인별 재무목표를 설정한 후 현재 연령과 퇴직(예상)시기, 필요 생활자금 및 물가상승률 등을 입력하면 추천 펀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 연금, 글로벌 분산, 저비용, 절대수익추구 등 특정 이슈에 해당되는 펀드리스트 및 펀드 상세정보도 바로 확인 가능하고, 삼성자산운용의 시장전망 및 각종 리서치 자료, 펀드뉴스 및 교육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삼성솔루션'에서 제안한 맞춤형 펀드 포트폴리오는 펀드슈퍼마켓 카트폴리오에 저장하면 포트폴리오의 기대수익과 기대위험 확인이 가능하고, 저장한 펀드는 최대 5개까지 한 번에 매수절차를 진행할 수 있다.
 
김승현 펀드온라인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펀드슈퍼마켓에서 제공하는 1600여개 펀드 중 나에게 적합한 펀드를 선택하는 것이 쉽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삼성자산운용의 맞춤형 자산관리 펀드플랫폼인 ‘삼성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사진/펀드온라인코리아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