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사람인, 새해 맞아 2018명에게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
홈페이지 소원카드에 문구 입력
2018-01-12 08:58:46 2018-01-12 08:58:46
[뉴스토마토 조용훈 기자]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이 무술년을 맞아 ‘새해 복 듬뿍 받으시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람인 개인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사람인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만의 소원 카드를 만들면 된다. 먼저, 이루고 싶은 소망이 담긴 강아지 캐릭터 카드를 선택한다. ‘합격하시개’, ‘승진하시개’, ‘부자되시개’, ‘건강하시개’, ‘연애하시개’ 등 무술년을 맞아 개로 끝나는 재치 있는 문구를 담은 소원카드에 각자 다짐의 문구를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완성된 소원카드는 저장하여 주변 사람들 또는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카드 등록 후 다음 카드 등록까지 30분 간격으로 횟수 제한 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사람인 웹사이트뿐 아니라 앱과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서도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18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 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일 사람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상욱 사람인 이사는 “새해를 맞아 취업준비생들의 소망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2018년은 황금개띠 해인만큼, 취업준비생들이 도전적이고 영리하게 어려움을 뛰어 넘어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사람인은 지난해 한국소비자원에서 조사한 취업정보서비스 만족도에서 1위를 기록해 실제 소비자에게도 선호도가 가장 높은 취업포털임을 증명한 바 있다.
 
 
사진/사람인.

 
조용훈 기자 joyonghu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