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베어링자산운용,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펀드 출시
2018-01-19 10:59:31 2018-01-19 10:59:31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베어링자산운용은 장기성장성이 높은 이머징마켓 기업에 투자하는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증권자투자신탁[주식-재간접형](이하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펀드')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펀드는 글로벌 이머징마켓(신흥국)에서 장기 지속성장이 기대되는 주식에 주로 투자해 중장기적 수익을 추구한다. 피투자펀드인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역외펀드는 25년 이상의 펀드 역사를 자랑하며, MSCI 이머징마켓 지수 대비 양호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역외펀드의 운용은 윌리엄 팔머, 마이클 레비, 이사벨 아이리쉬 투자 매니저가 공동으로 담당하며, 이들의 투자경력은 통산 60년에 육박한다. 18개 국적의 다양한 경험을 갖춘 투자팀이 체계적이며 철저한 리서치를 통해 숨겨진 이머징마켓에 숨겨진 성장성을 발굴하는데 강점을 지니고 있다.
 
베어링 글로벌 이머징마켓 펀드는 삼성증권이 국내에서 최초로 판매를 개시했으며, 삼성증권의 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 문의 및 가입이 가능하다. 베어링자산운용은 지속적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배인수 베어링자산운용 한국법인 대표는 "베어링운용은 풍부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양한 해외 투자 상품을 투자자 여러분께 소개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투자자 니즈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투자 솔루션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베어링자산운용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