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앤트맨과 와스프’, 마블 끝판왕 ‘어벤져스4’ 연결고리 공개할까?
마블영화 세계관 확장시킬 ‘양자역학’ 언급까지
2018-05-03 11:16:59 2018-05-03 11:16:5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현재 극장가 최고 흥행작으로 군림 중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와 그 다음 편 ‘어벤져스4’의 연결 고리가 될 것으로 알려진 마블의 20번째 영화 ‘앤트맨과 와스트’가 3일 오전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은 ‘앤트맨’의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본격적인 활약은 물론 액션 유머 스케일 등 모든 것이 더욱 강력해져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앤트맨과 와스프’는 ‘시빌 워’ 사건 이후 히어로와 가장의 역할 사이 갈등하는 ‘앤트맨’과 새로운 파트너 ‘와스프’의 예측불허 미션과 활약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의 20번째 작품이자 10주년을 맞은 ‘마블의 해’를 돋보이는데 걸맞은 작품으로 불리며 벌써부터 전 세계 수많은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특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앤트맨이보이지 않았던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는가 하면, 전 세계 영화 팬들 사이에선 ‘앤트맨과 와스프’가 ‘어벤져스4’로 연결되는 얘기의 결정적인 힌트가 될 것이라는 예측까지 나오고 있다.
 
이날 공개된 ‘앤트맨과 와스프’ 메인 예고편은 관객들의 어떠한 기대도 십분 부응한다. 막강한 액션과 유머, 스케일과 더불어 앤트맨과 새로운 히어로 캐릭터 와스프의 활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자신의 신체 사이즈를 더욱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능력을 선보인 앤트맨과 양손에 장착된 블라스트와 날개로 날렵하고 유려한 액션을 보여준 와스프의 환성적인 조화는 기대감을 뜨겁게 상승시킨다. 뿐만 아니라 어떤 물체도 통과할 수 있으며 자신의 신체를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빌런 ‘고스트’의 등장과 이에 맞서는 앤트맨과 와스프의 팀플레이는 다양한 볼거리 역시 보장한다. 또한 ‘앤트맨’ 시리즈만의 위트 넘치는 유쾌함 역시 놓칠 수 없는 매력 포인트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의 세계관을 확장할 양자 영역에 대한 얘기도 등장해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를 예고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앤트맨과 와스프’는 ‘앤트맨’에 이어 배우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가 극을 이끌어가며 이와 함께 할리우드 최고 명배우 마이클 더글라스와 미셸 파이퍼, 로렌스 피쉬번, 해나 존-케이먼 등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전편에 이어 페이튼 리드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았다. 개봉은 다음 달 말이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