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로얄앤컴퍼니, 여름맞이 '썸머 쿨 세일' 실시
2018-06-21 10:41:25 2018-06-21 10:41:25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프리미엄 욕실기업 로얄앤컴퍼니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욕실·리빙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썸머 쿨 세일'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온 가족이 쾌적한 욕실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욕실 리모델링 상품으로 풍성하게 기획됐다. 로얄의 온라인 자사몰인 '로얄바스몰'에서 수전, 세면기, 비데 등 인기 욕실 상품을 최대 38%까지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유일의 사이클론 방식을 적용해 부드럽고 완벽한 물방울 세정과 소프트 세정이 가능한 '로얄 비니 비데'는 17%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페데스탈 일체형으로 시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배관을 가리는 마감 처리를 통해 미관을 쾌적하게 해주는 '평면 붙임 사각세면기'는 26% 할인가에, 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마사지 샤워헤드'는 22% 할인가에 판매한다. 수건 선반, 원터치 휴지걸이, 면도경 등 프리미엄 욕실 액세서리 상품도 최대 28%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외에도 국내 최초의 컬러 싱크 제품으로 백조의 우아한 형상을 모티브로 해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로얄 싱크 수전'은 28% 할인가에 선보인다.
 
로얄 관계자는 "욕실 제품을 하나만 바꿔도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욕실 리모델링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로얄바스몰은 욕실업계 최초로 다양한 욕실 및 리빙 브랜드가 입점한 '몰인몰'을 구축해 소비자들에게 욕실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폭넓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로얄앤컴퍼니가 섬머 쿨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로얄앤컴퍼니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