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KB증권, 외환시장·에너지 시장전망 설명회
2018-07-18 11:18:21 2018-07-18 11:18:21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KB증권(사장 윤경은, 전병조)은 오는 25일 KB증권 본사(The K-Tower) 15층에서 '2018년 하반기, 외환시장과 에너지 시장전망'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해외 선물·옵션에 대한 고객 관심에 부응해 명확한 시장 분석을 바탕으로 올바른 투자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설명회에는 KB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나서, 1부에서는 문정희 연구위원의 ‘외환시장 환율동향 및 향후 전망’ 강의가, 2부에서는 임재균 선임연구위원의 ‘원유시장 가격전망 및 수급분석’ 강의가 진행되며, 이어지는 3부에서는 이창성 글로벌BK부 과장이 ‘해외통화 및 원유선물 매매방법 및 노하우’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배인수 KB증권 고객지원본부장은 “불확실성이 높아진 시장 상황에서 생생한 전문가의 의견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해외시장에 대한 엄선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사전에 유선 신청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해외 선물·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 및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참석 고객에게는 6개월간 2.99달러의 할인수수료와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해 글로벌BK부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KB증권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