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신세계사이먼, '쇼핑 나잇 페스티벌 빅 세일' 개최
프리미엄 아울렛별 야시장 개최·가을상품 첫 세일
2018-08-30 16:29:30 2018-08-30 16:29:30
[뉴스토마토 김은별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3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 나잇 페스티벌 빅 세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매 주말 각 점포마다 이국적인 나이트 마켓이 열려 다양한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가을 상품에 대한 세일을 진행해 총 500개의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이 최고 80%까지 할인될 예정이다. 특히 신세계사이먼은 행사 기간 중 매 주말마다 1시간 연장 영업을 실시해 오전10시30분부터 오후10시까지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단, 여주점은 일요일 오후9시까지 운영)
 
신세계사이먼은 다음달 9일까지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쇼핑 나잇 페스티벌 빅 세일'을 개최한다. 사진은 여주점 대만 야시장의 모습. 사진/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대만 야시장'이 열린다. 망고빙수, 버블티 등 대만 야시장의 대표 스트릿 푸드가 판매된다. 야시장에는 대만 야시장의 상징인 홍등을 설치하고, 푸드트럭 스태프들도 대만 전통의상을 착용하여 야시장의 분위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유럽식 나이트 마켓인 '유러피언 마켓'을 개최한다. 머랭쿠키,디저트 등 간식과 가방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플리마켓이 열리고, 별미 간식전과 함께 맥주 시음 및 판매행사도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다음달 1, 2일 양일간 아메리칸, 이탈리안,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세계 음식을 판매하는 '세계 음식 주말 야식회'가 열린다. 1일에는 리드미컬 재즈 공연도 열려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부산 나이트 마켓'을 개최해 피자, 큐브 스테이크, 누들 등 인기 길거리 음식과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렛별로 가을 상품 첫 세일도 시작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골프 브랜드 특별전이 열려 타이틀리스트, 핑 골프, 캘러웨이 골프 등을 할인 판매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신세계TV쇼핑의 첫 오프라인 매장인 '에스 스타일'이 입점해 다양한 해외 명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산드로와 띠어리가 2017년도 가을 상품을 각각 최고 40%, 50%까지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살바토레 페레가모, 에트로 등 명품과 올세인츠, 이세이미야키의 2017년도 가을, 겨울 상품이 할인에 들어간다.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관계자는 "올해 최장기 열대야와 폭염에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밤공기를 즐기며 쇼핑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전 세계를 여행하는 듯한 ‘나이트 마켓’과 함께 즐거운 초가을 밤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김은별 기자 silversta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