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글래드 라이브 강남, ‘키즈 스위트’ 패키지 선봬
2018-08-31 15:56:00 2018-08-31 15:56:00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대림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라이브 강남호텔은 ‘키즈 스위트’ 패키지를 오는 11월까지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키즈 스위트 패키지는 슈퍼 킹 베드와 실내 수영장, 뱅앤올룹슨 스피커 등이 있는 풀 스위트(Pool Suite)에서 1박과 함께 글래드 호텔의 인기 아이템 그레이 컬러의 키즈 배스 로브(2개)를 포함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로 구성된 키즈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엄마의 피부 보습까지 생각한 트리앤씨 마스크팩 2개도 함께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 관계자는 “우리 가족 또는 우리 일행만 이용할 수 있는 미니 수영장에서 아이들은 재미있는 물놀이를 하고 엄마들에게는 파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엄마와 아이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면서 “객실 안에 수영장이 있어 편안하고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 패키지로 아이들에게 신나는 추억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은 지하 3층 지상 20층 210객실 규모로 큐레이티드 라이프스타일 호텔을 지향한다. 이는 호텔 측에서 직접 엄선해 구성한 객실, 다이닝, 엔터테인먼트, 전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객실은 디럭스 더블, 점보 트윈, 글래드 하우스, 풀 스위트 등 7개 스타일의 객실로 구성되었으며 실용적이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완성됐다. 모든 객실에 세계적인 음향기기 전문업체인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되며 빈백 소파, 무빙 테이블 등으로 고객 스스로 휴식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