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어퓨, 하반기 주력 메이크업 제품 ‘과즙팡 틴트’ 출시
2018-09-03 09:30:08 2018-09-03 09:30:08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하반기 주력 메이크업 제품인 ‘과즙팡 틴트’ 8품목을 3일 출시했다.
 
어퓨 ‘과즙팡 틴트’는 생생한 컬러와 광택이 특징이다. 색상별로 선명하고 진한 레드 컬러인 ‘미안해 화플럼’, 칠리 코랄 ‘키키칠리토마토’, 밝은 베이지 ‘무심결에무화과’ 등 8품목이 준비됐다. 
 
 
어퓨 관계자는 "고분자 오일로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입술에 밀착되며, 보습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꿀 추출물과 사과 추출물, 장미 추출물이 들어있어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고 설명했다. 
 
지난달 20일 어퓨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어퓨 모델 배우 김희정의 과즙팡 틴트 홍보 영상은 말일 기준 조회 수 4만여 건을 기록했다. 27일부터 진행된 선주문 세트 한정 수량 이벤트에서는 준비 수량인 300세트가 조기에 판매되기도 했다.
 
조정민 에이블씨엔씨 어퓨사업본부장은 “어퓨 과즙팡 틴트는 립글로스의 광택과 틴트의 지속력을 동시에 구현한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초기 반응이 뜨거운 만큼 올 F/W 시즌 최고의 히트 상품이 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등 상금 10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퓨 과즙팡 틴트를 바르는 영상을 ‘어퓨’, ‘과즙팡틴트’, ‘inmylipscchallenge’ 등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