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LG생활건강, ‘후 진율향’ 출시 10년…디자인 새롭게
한방 안티에이징 오일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도 신규 출시
2018-09-05 09:15:39 2018-09-05 09:15:39
[뉴스토마토 김보선 기자] LG생활건강이 ‘후 진율향’ 라인의 출시 10년을 맞아 5일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이고, 신제품 ‘홍산삼 진액 오일’도 출시했다.
 
후 진율향은 진귀한 산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쳐 얻은 홍산삼 추출물을 함유한 궁중 진액 비방을 담은 라인이다.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품 용기에 진율향의 효능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는 럭셔리한 레드빛을 입히고, 더욱 영롱하게 빛나는 캡의 연꽃 문양을 선보여 한층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이와 함께 홍산삼 성분의 궁중 진액 비방을 담아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윤택하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한방 안티에이징 오일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 신제품도 선보였다.
 
후 진율향 홍산삼 진액 오일은 진액이 빠져나간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고 주름 개선은 물론 피부 속 건조까지 집중적으로 다스려주는 제품이다. 홍산삼 성분과 함께 궁중에서 피부미용에 널리 쓰인 행인오일, 동백나무씨오일과, 단향에서 추출한 천연 주름개선 기능성 성분 세드롤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꿔준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도톰하고 농축감있는 제형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돼 보습감과 영양감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며 "또 은은하게 퍼지는 장미 향으로 고급스럽고 편안한 느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