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스테리어, 국내 최초 인테리어 패키지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론칭
2018-10-05 17:09:26 2018-10-05 17:09:26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가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인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오는 21일 SK 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이번 상품은 다양한 홈쇼핑 특별 혜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인스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상담을 예약할 수 있다.
 
인스테리어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은 창호, 주방, 도배, 욕실, 바닥재 등 인테리어 핵심 5대 품목별로 특화된 유명 인테리어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이다. LG하우시스, 한샘리하우스, 에덴바이오, 아메리칸 스탠다드 등 핵심 인테리어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계약가 2500만원 이상 리모델링 계약 고객에게는 항목별 20만원 할인, 최대 100만원의 홈쇼핑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츠 하이브리드 3구 인덕션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스타일 상담부터 업체 선정, 공사, AS 책임까지 인스테리어가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인스테리어 홈페이지에서 사전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예약할 경우 무료로 인테리어 비교 견적·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상담 신청 고객 중 세 명을 추첨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본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큰 비용이 드는 인테리어는 브랜드와 업체 선정이 중요하다. 유명 브랜드의 5대 품목 시공은 인테리어를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특별한 메리트가 될 것"이라며 "사전 예약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인스테리어 베스트 컬렉션 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인스테리어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