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 '태백4계 포럼' 참가자 모집
2018-10-09 06:00:00 2018-10-09 06:00:00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의 리더십 전문 교육기관인 강원도 태백 글로벌리더십연수원이 오는 25일부터 27일(토)까지 2박3일 간 진행하는 '태백4계(季) 포럼'에 참여할 중소벤처기업 CEO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태백4계 포럼은 태백의 4계절 자연환경에서 테마에 따라 경영 혁신 아이디어를 얻는 자리로 마련됐다. 앞서 1월 '비전', 4월 '열정' 6월 '성찰'을 주제로 진행된 데 이어 이번에는 '성과관리'를 주제로 올해 마지막 포럼이 열린다.
 
이번 포럼의 세부 주제는 ▲성과 창출을 위한 목표관리 ▲조직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성과관리 리더십 ▲마음의 쉼과 재충전을 위한 명상 ▲마음을 경영하는 감성코칭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2일차 프로그램은 넓은 광야를 느낄 수 있는 해발 1118m의 민둥산 자연환경에서 진행된다. 20만평 가량 억새꽃이 피어있는 장관을 보고, 올해 목표와 성과를 점검하는 동시에 내년도 사업계획을 구상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이태연 중진공 글로벌리더십연수원장은 "이번 포럼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CEO 간 기업경영 노하우와 신사업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이라며 "태백의 깨끗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접목시킨 특별 프로그램이 도심 속 연수원에서는 느낄 수 없는 심신의 치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은 오는 19일까지이며, 연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리더십연수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