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넥스, 온라인 쇼핑몰 '에넥스몰' 새 단장
2018-10-17 19:32:22 2018-10-17 19:32:2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가구업체 에넥스가 17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에넥스몰'을 새 단장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진행된 것으로, PC와 모바일 환경의 레이아웃, 디자인, 기능 등이 개선됐다.
 
먼저 기존에 상단 가로로 배치돼 있던 카테고리는 소비자가 한눈에 제품 분류를 확인할 수 있도록 좌측 세로로 배치됐다. 카테고리는 '붙박이·옷장', '침실', '거실', '주방', '학생·서재', '홈·오피스', '생활용품', '리모델링'으로 구성해 다양하고 세분화된 제품을 직관적으로 정렬했다.
 
원하는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는 별도 페이지는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기획전 모아보기, 베스트 상품 페이지에서는 특별 할인 제품과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베스트 리뷰 페이지는 이미지를 강조한 레이아웃으로 구매 전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했다.
 
이 외에 개별 팝업창 형태의 알림 시스템, 네이버·카카오톡 등을 통한 간편 로그인 기능, 검색 시 추천상품 노출 기능 등이 추가돼 한층 편리한 쇼핑 환경이 구축됐다.
 
에넥스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이달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진행되는 '텐텐 이벤트'에서는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에넥스몰 10만포인트를 지급한다. 100% 당첨되는 '천원 럭키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0원으로 이벤트 상품인 4인용 퍼스트 리클라이너 소파, 플레인 조명침대, 1인용 홈즈 유니온레더 리클라이너, 자작나무 식탁 등을 구매하면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36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되지 않더라도 응모자 전원에게 에넥스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사진/에넥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