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넥스,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 기념 이벤트
국내 주방 브랜드 최초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어 5종·컬러 13종 등 조합 가능
2018-10-24 10:28:47 2018-10-24 10:28:48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에넥스가 '키친 팔레트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내달까지 주방가구, 붙박이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에 해당되는 주방(클래시, 프렌치, 쇼콜라, 어반, 모닝 핸들리스)을 구매할 경우 캐비닛(몸체, 도어)을 15% 할인한다. 더불어 주방가구 또는 주방가구, 붙박이장, 드레스룸, 현관장 등 패키지를 10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삼성 전기건조기 무료 증정 또는 프랑스 명품가전 디트리시 인덕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키친 팔레트 시리즈는 에넥스가 국내 주방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다. 소비자는 도어 형태 5종, 도어 컬러 13종, 손잡이 15종 등 폭넓은 선택지에서 취향과 니즈에 따라 조합해 맞춤 주방을 꾸밀 수 있다.
 
향후 에넥스는 글로벌 트렌드를 반영해 시즌별로 세련되고 아름다운 컬러를 추가해나갈 예정이다. 컬러 선택 폭을 넓히는 '팔레트 시리즈'를 붙박이장으로 확대하고, 몸체 고급화와 옵션장 라인업 추가 등 연구개발도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내달 19일까지는 '붙박이장 새로고침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기존 에넥스 제품을 사용 중인 고객이 특별 할인가로 새 붙박이장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 대리점에 한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넥스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