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씨네Q “극장을 ‘통째’로 ‘무료’로 빌려 드립니다”
2018-10-30 11:02:13 2018-10-30 11:02:2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콘텐츠미디어그룹 NEW가 론칭한 프리미엄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이 다음 달 한 달 동안 프리미엄 상영관과 전용 라운지를 무료대관 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유일하게 씨네Q 신도림점에만 있는 프리미엄 시네마와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대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영화 관람은 물론이고 극장 스크린에 자체 제작한 영상 송출 등이 가능해 송년파티 기념일 등이 몰린 연말시즌에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30석 규모 씨네Q 프리미엄 시네마는 좌석간 파티션과 리클라이너 시트를 갖춘 최고급 좌석으로 최상의 관람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상영관과 바로 연결돼 있는 전용라운지를 동반하고 있다. 특히 라운지는 대관 유형에 맞춰 케이터링, 데코레이션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추가할 수도 있다.
 
사진/NEW
 
씨네Q 측은신도림점 프리미엄 시네마는 영화뿐만 아니라 이용관객 취향과 모임 성격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추구한다프리미엄 시네마를 특별하고 다양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시네마&라운지 무료대관 이벤트 10 29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씨네Q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총 다섯 팀을 선발해 11월 중 평일에 한해 이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씨네Q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단체 영화관람, 모임 및 행사장소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 시네마 상영관&라운지 대관 이용권도 판매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