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드디어 개봉하는 ‘마약왕’, 압도적 ‘송강호 존재감’
2018-11-14 16:51:36 2018-11-14 16:51:42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올 연말 최고 기대작이자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마약왕’(제공/배급: ㈜ 쇼박스ㅣ제작: ㈜하이브 미디어코프ㅣ감독: 우민호)이 다음 달 개봉일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14일 첫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배우 송강호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마약왕은 마약도 수출하면 애국이 되던 1970년대, 근본 없는 밀수꾼이 전설의 마약왕이 된 얘기를 담은 영화다.
 
영화 '마약왕' 티저 예고편 캡처. 사진/쇼박스
 
이날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국가는 범죄자, 세상은 왕이라 부른전설의 마약왕 이두삼으로 변신한 송강호의 모습을 파노라마로 펼쳐지며 압도적 열연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마약왕티저 예고편은 그동안 택시운전사’ ‘변호인’ ‘괴물등 영화에서 보여준 송강호의 친근한 소시민 모습에 더해, 노을을 등지고 선 아우라와 예고편 후반 광기 어린 모습까지 그의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여기에대만에서 원료를 받아 갖고 조선서 만들어가 그거를 다시 일본으로 갖고 와 팔면은 이거 애국 아이가?”란 이두삼 대사는 마약왕의 시대적 배경이 된잘 살아 보자고 외치던 1970년대 실제 대한민국 모습을 복합적으로 담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마약왕' 티저 예고편 캡처. 사진/쇼박스
 
마약왕은 티저 예고편으로 압도적 아우라를 보여준 송강호는 물론, 대한민국 최고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다. 조정석 배두나 김대명 김소진 이희준 조우진 그리고 특별 출연한 이성민 등 1970년대 인물들로 완벽 변신한 이들의 독보적 크레딧과 연기 케미스트리가 뜨거운 기대를 모으며 연말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내부자들내부자들: 디 오리지널900만 이상 관객을 동원하며 대한민국 청불 영화 흥행 역사를 다시 쓴 우민호 감독의 날 선 통찰력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할 작품이다.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올해 극장가 대미를 장식할 마약왕은 다음 달 19일 개봉한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