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 ‘신비한 동물사전2’ 외 4편
2018-11-16 11:30:13 2018-11-16 11:30:13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11월 둘째 주말이다. 극심한 비수기 시즌이다. 극장가에는 화제작 기대작 타이틀에 걸 맞는 영화보단 비수기 시즌을 노린 타깃형 영화들이 연이어 개봉하고 있다. 그 가운데 11월 최고 흥행작은 누가 뭐래도 보헤미안 랩소디일 듯하다. 전 세계 밴드 역사에서 최고 정점에 섰던 이들 4명의 남자들. 그들이 겪었고 또 그들의 팬들이 몰랐던 뒷얘기가 영화 한 편에 오롯이 담겼다. 이에 대적할 또 다른 음악 영화는 한류팬덤의 꼭대기에 서 있는 ‘BTS’의 공연기를 담은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오프닝 스코어만 7만을 훌쩍 넘었다. 비수기 시즌 두 편의 음악 영화가 뜨겁다. (16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주연: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조니 뎁
감독: 데이빗 예이츠
개봉: 1114
누적 관객 수: 496812
 
‘뉴트 스캐맨더’(에디 레드메인)의 활약으로 강력한 어둠의 마법사겔러트 그린델왈드’(조니 뎁)가 미합중국 마법부 MACUSA에 붙잡히지만, 이내 장담했던 대로 탈출해 추종자를 모으기 시작한다. 순혈 마법사의 세력을 모아 마법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들을 지배하려는 그린델왈드의 야욕을 막기 위해알버스 덤블도어’(주드 로)는 제자였던 뉴트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마법사 사회는 점점 더 분열되어 가는 가운데, 앞날의 위험을 알지 못한 채 뉴트는 이를 승낙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어디갔니? 신비한 동물들
토마토 별점: ★☆
 
 
◆ 보헤미안 랩소디
 
주연: 라미 말렉, 루시안 보인턴, 귈림 리, 벤 하디
감독: 브라이언 싱어
개봉: 1031
누적 관객 수: 2321922
 
공항에서 수하물 노동자로 일하며 음악의 꿈을 키우던 이민자 출신의 아웃사이더파록버사라보컬을 구하던 로컬 밴드에 들어가게 되면서프레디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밴드을 이끌게 된다.
시대를 앞서가는 독창적인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관중들을 사로잡으며 성장하던은 라디오와 방송에서 외면을 받을 것이라는 음반사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무려 6분 동안 이어지는 실험적인 곡보헤미안 랩소디로 대성공을 거두며 월드스타 반열에 오른다.
 
토마토 추천평: 퀸을 몰라도 퀸을 뜨겁게 즐길 수 있다
토마토 별점: ★★★
 
 
◆ 완벽한 타인
 
주연: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
감독: 이재규
개봉: 10 31
누적 관객 수: 3851895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 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
 
토마토 추천평: 이상할 정도의 짜릿한 긴장감
토마토 별점: ★★★☆
 
 
◆ 번 더 스테이지: 더 무비
 
주연: RM, , 슈가, 제이홉, 지민,
감독: 박준수
개봉: 1115
누적 관객 수: 77261
 
19개 도시, 40회의 공연, 55만석 날개를 펼친 소년들의 역사. 성공적인 월드 투어로 마무리된 ‘2017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3 윙스 투어(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III THE WINGS TOUR)’를 가장 가까이에서 담아낸 방탄소년단의 첫 번째 영화. 지금, 우리. 함께 빛나는 청춘의 순간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토마토 추천평: 전 세계는 ‘BTS’!!!
토마토 별점: ★★☆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주연: 타카스기 마히로, , 후지이 유키요
감독: 우시지마 신이치로
개봉: 1115
누적 관객 수: 13303
 
우연히 주운 한 권의 공병문고로 우리는 조금씩 가까워지기 시작했다. “나 사실은죽는 게 너무 무섭다고 하면 어떻게 할래?” 내가 몰랐던 너, 네가 몰랐던 나 다시 우리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토마토 추천평: 눈물 한 방울 웃음 두 모금
토마토 별점: ★★★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