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뮤지컬 팬텀,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 공개
2018-11-30 11:03:16 2018-11-30 11:33:26
[뉴스토마토 정초원 기자] 뮤지컬 '팬텀(Musical PHANTOM)'은 팬텀 역을 맡은 카이의 뮤직비디오 '그 어디에(Where in the World)'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뮤지컬 팬텀의 대표 넘버인 '그 어디에'는 가면 뒤 흉측한 얼굴을 숨긴 채 오페라 극장 지하에 숨어 지내던 팬텀이 여주인공 크리스틴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듣고 매료된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그 어디에' 뮤직비디오는 팬텀 공식 홈페이지와 EMK뮤지컬컴퍼니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 채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팬텀은 세계적인 추리 소설가 가스통 르루(Gaston Leroux)의 대표작 '오페라의 유령(Le Fantôme de l'Opéra)'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지난 2015년 한국에서 첫 선을 보인 뒤 2년 연속 연간 티켓 판매 1위를 석권했다. 또 2015년 골든 티켓 어워즈 작품상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는 한국 관객들을 위해 ‘서곡-내 비극적인 이야기(Overture-Hear My Tragic Story)’를 비롯한 네 개의 새로운 곡을 추가해 팬텀의 스토리를 강화시켰다. 또한 주인공 팬텀의 과거이야기를 관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발레 장면의 비중을 높여 한국형 팬텀을 완성시켰다.
 
팬텀은 내달 1일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이 오른다. 팬텀 역은 임태경, 정성화, 카이, 크리스틴 다에 역은 임선혜, 김순영, 이지혜, 김유진, 벨라도바 역은 김주원 등이 맡았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정초원 기자 chowon616@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