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겨울 호캉스족 겨냥한 '아트&펀 패키지' 4종 출시
예술품 감상·프리미엄 뷔페 조식·클럽 라운지 등 이용 가능
2019-01-11 10:17:51 2019-01-11 10:17:5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운영하는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추운 겨울 럭셔리 호텔에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채울 수 있는 '아트&펀 패키지' 4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는 가족들과 진정한 아트와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3종 모두 객실을 포함해 실내외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피트니스 이용과 예술전시공간인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전시 무료 입장 혜택을 기본 제공한다. 최상급 제품과 럭셔리 프로그램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도 포함됐다.
 
파라다이스시티 온더플레이트.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휴식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Stay at Paradise)'는 호텔 곳곳에 위치한 예술품을 감상하며 내면의 쉼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자연과 공존하는 온수풀에서 힐링 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실내외 수영장과 최신 게임이 구비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오감을 자극해 아이들의 지성 발달에 도움을 주는 키즈존과 쾌적한 환경의 피트니스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 '딜라이츠(Paradise Delights)'는 프리미엄 뷔페 온더플레이트 성인 2인 조식에 편안한 객실, 따스한 온수풀이 더해져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다. 여기에 아이들의 자신감과 창의력을 길러주는 키즈존 이용 혜택이 추가됐다.
 
럭셔리 힐링을 위해 준비된 '선셋 라운지(Sunset Lounge)'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올 데이 다이닝 서비스가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 혜택이 포함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만의 최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자쿠지탕, 건·습식 사우나 등 일상의 재충전을 위해 준비된 사우나와 영종도에서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볼 수 있는 아웃도어 풀도 이용 가능하다.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스위트룸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레이디스 인 파라다이스(Ladies in Paradise)'는 화려한 파티 데코레이션과 플래터, 취향 저격 파티 플래너&파티용품 대여까지 전문 파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핑거푸드와 플래터를 즐길 수 있고 20여 가지의 스낵과 와인이 준비된 미니바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럭셔리한 프라이빗 스파 1시간 이용권을 활용해 여유롭게 친구들과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다.
 
이 밖에 라운지&바 새라새의 웰컴 드링크,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수영장, 아트파라디소 홈짐과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의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유로운 휴식을 위해 14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한다.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인 파라다이스시티는 반 세기 가까이 한국 관광산업을 이끌어온 파라다이스그룹의 역량이 집약돼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전체를 감싸고 있는 3000여점의 아트워크가 선사하는 '아트'의 감동과 파티, 클러빙 등 '엔터테인먼트' 즐거움을 통해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의 가치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실내수영장.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