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브자리, 수면 자세·인체공학 연구 반영한 베개 출시
2019-01-15 09:13:00 2019-01-15 09:13:00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가 '신 의사 추천 베개' 5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는 인체공학적 분석과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제작한 기능성 베개다. 어깨, 목, 후두부로 체압이 균형을 이룰 때 잠자리가 가장 편하다는 '3점 지지이론'이 적용됐다.
 
개인의 수면 자세와 선호하는 베개 경도에 따라 총 5가지 종류로 구분된다. ▲어깨가 잘 결리는 분들을 위한 '어깨용' ▲경추의 안정을 추구하는 분들을 위한 '경추용' ▲옆으로 주무시는 분들을 위한 '측면용' ▲부드러운 소재로 폭신한 느낌을 선사하는 '여성용' ▲더 큰 사이즈로 안정감을 높이고 믹스 소재 충전재로 탄력성을 높인 '어깨용 프리미엄' 등이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베개는 더욱 편안한 수면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크기가 커졌다. 모노톤 컬러 디자인이 적용된 전용커버도 함께 출시됐다. 친환경 100% 오가닉 코튼 소재를 활용한 전용커버는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일본 'Ask Doctors'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일본 최대 의료정보 서비스 업체인 '엠쓰리(M3)'에서 주관하는 인증으로, 25만명 이상의 등록된 의사들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객관적으로 평가해 75% 이상이 추천하는 경우에만 인증을 부여한다.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는 97% 의사로부터 추천을 받았다.
 
이브자리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시 선착순으로 전용커버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숙면 베개 선택에서 개인별 수면 자세에 따라 안정적으로 경추를 지지해 주는지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97% 의사들이 추천한 이브자리 '신 의사 추천 베개'가 고객의 건강한 수면 환경 조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신 의사 추천 베개 어깨용. 사진/이브자리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