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스침대,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2탄 공개
2019-01-16 16:57:21 2019-01-16 16:57:2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에이스침대가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한 두 번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이버 광고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2차 캠페인으로 제작됐다. 모델 박보검이 토마토를 한 입 베어 먹는 장면과 함께 "내가 매일 먹는 것들이 건강한 나를 만드는 것처럼" "좋은 잠도 그런 거예요" 등의 카피를 담아 좋은 잠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지난해에 이어 이번 광고에서도 싱그러운 자연을 보여주며 '좋은 잠의 누적효과'에 대한 메시지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에이스침대는 '좋은 잠이 쌓인다 좋은 나를 만든다' 론칭 캠페인을 통해 매일의 좋은 잠이 우리 몸을 어떻게 바꾸는지에 대한 화두를 던진 바 있다. 그 결과 '2018 서울영상광고제 TV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며 화제성과 경쟁력을 동시에 입증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지난 캠페인이 좋은 침대와 잠의 중요성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면,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 다음 스텝으로 세계 10대 슈퍼푸드 토마토를 이용해 좋은 음식을 먹을 때 우리 몸이 건강해지는 것처럼 좋은 잠이 쌓였을 때 우리에게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지를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이스침대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전국 백화점 에이스침대 매장과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박보검 신규 광고 캠페인 2탄. 사진/에이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