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 "변화를 주도하는 질적 성장에 집중해야"
'2019 경영전략회의-전사워크숍' 개최
2019-01-21 13:57:33 2019-01-21 13:57:33
[뉴스토마토 김형석 기자] "변화의 흐름을 Read(읽고)하고 변화를 Lead(주도)하는 질적 성장에 집중하자".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은 지난 1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2019 경영전략회의-전사워크숍'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 회장을 비롯해 OK저축은행, OK캐피탈, 해외법인 등 계열사 대표이사 등 임직원 3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최 회장은 올해는 경기둔화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 위기에서 기회를 찾기 위해 △선행적 리스크 관리 강화와 고객 관점의 서비스 혁신 추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을 마련 △내실 경영을 통한 운영 효율화 추구 등의 세부 전략을 내세웠다.
 
최 회장은 이날 경영전략회의에서 "지난해 전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애써주신 덕분에 '인도네시아 디나르뱅크 인수 승인'과 같은 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내실 경영과 더불어 사업의 다각화와 과감한 M&A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전년도 우수 직원 과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특별 공연, 만찬 등이 이어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천원의 행복' 기부 행사에서 모금된 약 2000만원이 모금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사용된다.
1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영전략회의에서 최윤 아프로서비스그룹 회장이 임직원 앞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OK저축은행
 
김형석 기자 khs84041@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