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SK인천석화·인천관광공사, 사회적 가치 창출 업무협약 체결
2019-01-31 13:34:07 2019-01-31 13:34:07
[뉴스토마토 양지윤 기자] SK인천석유화학은 인천관광공사와 지난 30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인천관광공사 회의실에서 '인천 브랜드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협약 내용은 △지역 특화 홍보 콘텐츠 공동 개발 △공동의 친환경 공익 캠페인 추진 △양사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콘텐츠 공유와 상호 홍보 협력체계 구축을 골자로 한다. 
 
양사는 역사·문화·경제 등 인천 지역의 스토리와 연계한 다양한 홍보 콘텐츠를 지속 발굴하고, 공동 제작에 나선다. 또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 사가 운영 중인 온라인 채널을 적극 활용해 관광명소·맛집·축제 등 다양한 지역 콘텐츠를 상호 공유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지난 30일 SK인천석유화학과 인천관광공사가 '인천 브랜드 제고 및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했다.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오른쪽)과 이건우 인천관광공사 본부장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SK인천석유화학
 
올해 친환경을 테마로 한 공익캠페인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SK인천석유화학의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1회 용품 사용 줄이기를 실천하는 '아그위그 (I Green, We Green) 캠페인'을 통해 전사가 텀블러·머그컵을 사용하는 문화를 정착시키는 한편, 전국민을 대상으로도 릴레이 인증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양측은 환경 보호, 자원 절약 등 시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환경캠페인을 공동 실행할 방침이다. 
 
이배현 SK인천석유화학 경영혁신실장은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사랑 받는 인천을 만들기 위해 더 많은 기관과 기업들의 참여를 추진해 더 큰 사회적 가치를 지역사회에 확산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지윤 기자 galileo@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