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알토마토, JPY홀딩스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2019-02-08 17:29:28 2019-02-08 17:29:28
국내 부동산 시장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고조된 가운데 국내 유일의 부동산 전문채널 부동산토마토TV (대표이사 이지현)가 JYP홀딩스(대표이사 박성규)와 최근 부동산 관련 기존 · 신규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양사의 축적된 부동산 데이터 연계 · 상호보완 전문위원 분석을 통한 부동산 개발, 시행, 분양 사업추진 기타 광고, 투자사업 공동유치 등이다. 
 
업무 협약 대상인 JYP 홀딩스 박성규대표는 현재 부동산토마토 TV 에서 전문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에 대해 부동산토마토TV 이지현 대표는“국내 유일의 전문 부동산 채널로서 전문성을 한층 더 높이며, 나아가 양사의 축적된 데이터와 부동산 전문위원의 분석을 통한 수요예측을 기반으로 국민들에게 더 투명하고 정확한 부동산 정보를 전달하여 공정한 부동산 질서 확립을 실현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내유일의 부동산 전문채널 알토마토는 2011년 9월 이토마토 부동산 채널에서 출범하여 2013년 7월 독립 분할 된 후 D’LIVE를 시작으로 티브로드, 현대 HCN 등에 서비스 중이며, KT Olleh tv 채널188, SK Btv 채널165, U+TV 채널170 등 IP TV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전파진흥원에서 주최하는 방송프로그램 제작지원 사업에 참가, 공공ㆍ공익 다큐 부분에 7년 연속 선정되어 다큐멘터리를 제작하였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