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출시
2019-02-12 11:05:09 2019-02-12 11:05:09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코웨이는 한방의학을 접목시킨 '코웨이 한방온혈 안마의자 MC-S01'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한방의학에서 많이 활용하는 경락 이론에 따라 주요 경혈 위치를 자극해 신체 통증 완화, 수면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동국대 일산한방병원에서 임상시험으로 제품의 효과성을 검증받았다고 코웨이 측은 덧붙였다. 이 제품은 안마의자에 전통적인 한방의학을 접목한 점을 평가받아 '2019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 
 
먼저 경혈을 효과적으로 자극하기 위해 코웨이의 특허 기술이 담긴 '온열 테라피 툴'을 탑재했다. 제품 내부에 탑재된 2개의 온열 테라피 볼이 사용자의 주요 경혈 자리를 움직이면서 뜸을 놓는 것처럼 따뜻하고, 편안하게 경혈을 자극한다.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신체 사이즈가 다른 사용자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국인 신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자동으로 조정해 경혈 위치를 보정하며 다리 길이를 최대 22cm까지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신제품은 심신 안정, 수면개선을 위한 '안신도면 코스', 허리 부위 혈액 순환, 통증 완화를 위한 '서근제통 코스' 등 총 7가지 한방온혈 안마 코스를 탑재했다. 또한 일반 안마 코스 4가지, 스트레칭 코스 2가지도 탑재했다.
 
박용주 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한방온혈 안마의자는 전통 한방의학 접목이라는 차별성으로 세계 무대에서 혁신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라며 "코웨이는 국내 생활가전을 이끌어가는 1위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안마의자 시장 확대 및 기술 발전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