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컴백! 헬보이!’…“완전히 새로운 다크 히어로”
2019-02-27 09:55:06 2019-02-27 09:55:06
[뉴스토마토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리부트 버전 개봉을 기다리는 영화헬보이’ (수입:㈜우성엔터테인먼트|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1차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 공개로 그 압도적인 위용을 과시했다.
 
‘헬보이’는 다크 히어로 끝판왕헬보이가 전 세계를 집어 삼킬 어둠의 세력에 맞서 싸우는 액션 영화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기존헬보이시리즈와는 전혀 다른 리부트 작품이다. 전세계 평단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공포 스릴러 영화디센트와 미드왕좌의 게임 시즌2’블랙워터의 전투’(Battle of Blackwater) 에피소드를 통해 연출력을 인정 받은닐 마샬이 감독을 맡아 이전 시리즈보다 더 화끈하고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선 강렬한 비주얼의헬보이가 등장해 시선을 끈다. 트렌치 코트를 입은헬보이가 한 손에는 총을 들고, 트레이드 마크인 커다란 오른팔로 검을 치켜들고 있는 모습은 그의 영웅적 면모를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검을 향해 번개가 치며 그려낸 헬보이측면 얼굴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이 영화가 보여줄 압도적인 비주얼과 역대급 스케일을 기대하게 만든다.
 
또한다크 히어로의 끝판왕이 온다는 카피는 지옥에서 온헬보이가 어떻게 세상을 구하는 다크 히어로가 되었는지 캐릭터 히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키운다. 함께 공개된 모션 포스터는 어둡고 붉게 물든 하늘에서헬보이의 검에 번개가 내리치는 비주얼과 천둥 소리를 비롯한 웅장한 사운드로 다크하고 장엄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차 포스터와 모션 포스터를 공개하며 역대급 비주얼과 스케일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영화 헬보이는 오는 4월 전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개봉한다.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